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여행] 충남 예산여행(2. 예당호 모노레일)

2. 가족 행복

by 린이가족 2024. 3. 16. 15:04

본문

 

24. 3. 15.(금), 충남 예산여행의 두 번째 코스는 예당호 모노레일이다!

 

리솜 덕산 스플라스를 가기 전 다니다 보니 이곳저곳을 찾게 되었고 모노레일이 있다고 하여 한 번 가보기로 했다^^

 

여기 오기 전 예산시장을 다녀온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란다.

 

 

[가족여행] 충남 예산여행(1. 예산시장)

'24. 3. 15.(금) 우리의 이번 주 가족여행은 충남 예산으로 정했다!!! 이번 주는 내가 금요일이 쉬는 날이라 우리 린이도 체험학습을 사용하고 예산여행을 같이 다녀왔다! 예산은 방문한 적이 없었

rinfamily.tistory.com

 

예당호 모노레일을 경험한 후기는 아래와 같다.

 

1. 예당호 모노레일의 주차장은 근처에 있고 주차원께서 안내를 해주신다.

    * 바로 옆의 주차장은 자동차로 자체가 좁아 조금 불편하긴 했다. 

 

2. 운영시간은 09시부터 20시까지이나 절기별로 조금 차이가 있어 보였다.

    * 세부적인 시간은 아래사진을 참고!

 

3. 우리는 평일에 가서 바로 탈 수 있었지만 주말에는 일부 매진이 되어 몇 시간 후 타임을 예매 후 탈 수 있는 것 같았다.

    * 아!! 인터넷 예매는 없다. 현장예매만 가능!

 

4. 가격은 성인이 8천원, 어린이는 6천원이였는데, 예산분들은 50%인 것 같았다.

 

5. 예매 후 대기하다 보면 안내하시는 분께서 탑승하라고 알려주시니 그때 탑승하면 되고, 1개 블록에 4명이 탈 수 있었다.

 

6. 속도는 빠르지 않다. 약 20분 정도 운행하는데 예당호를 도는 것은 아니고 그 주변 일부분을 코스로 정하여 돌았다.

 

7. 타는 동안 코스별로 방송이 계속 나와 안내해 주는데 가끔 웃긴 멘트도 있다..

    * 용맹한 호랑이가 있다고 방송에 나왔는데....... ㅋㅋㅋㅋ 직접 보시고 판단하시길^^;;

 

8. 넓은 저수지를 맑은 날씨와 함께 보니 속이 뻥 뚫린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좋았다^^

 

9. 모노레일을 타고 그 옆에 있는 출렁다리와 음악분수를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 출렁다리와 음악분수 관련된 것은 다음 글에^^

 

아래는 관련된 사진을 올려놓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오늘도 이 글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