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논산의 연산왕막국수(연산메밀왕막국수)

2. 가족 행복

by 린이가족 2024. 4. 14. 19:38

본문

 

24. 4. 14.(일) 우리 가족은 부모님을 모시고 논산에 있는 "연산왕막국수"를 다녀왔다.

 

유난히 더웠던 어제와 오늘, 점심은 시원한 것을 먹는 게 나을 것 같아 서칭하던 중 막국수를 찾게 되었다.

 

 


 

 

연산왕막국수를 다녀온 경험을 요약하면,

 

 

1. 티맵에 "연산왕막국수"를 치면 "연산메밀왕막국수"가 나오는데 그 장소가 같은 장소이니 걱정하지 말고 따라가면 된다.

 

 

2. 주차장은 꽤 넓다. 다만, 조금 늦게 가면 웨이팅 하는 분들도 많아 주차할 곳도 적어지니 조금 일찍가는 것을 권장한다.

 

 

3. 영업은 11시부터 20시까지 하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4. 우린 11시 20분쯤 갔는데 자리가 있었고, 그 후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하여 웨이팅하는 분들이 꽤 늘어났다.

 

 

5. 주 메뉴는 물왕막국수, 비빔왕막국수, 홍어회막국수인 것 같았다. 사람들이 대부분 이 3개 중에서 주문하더라.

 

 

6. 우리는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주문했고, 숯불고기가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 같이 나온다.

 

 

7. 숯불구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 추가하여 드셔도 되나 나오는 것만 먹어도 괜찮을 정도의 양이다.

 

 

8. 막국수는 국내산 봉평메밀을 사용한다고 적혀있다.

 

 

9. 막국수를 먹기 전에 따뜻한 삶은 계란이 나오는데 소금과 같이 나오다 보니 바로 먹는 분들도 계신데, 막국수에는 계란이 나오지 않으니 취향에 맞춰서 드시길^^

 

 

10. 숯불구이까지 같이 먹었는데 만원이면, 괜찮은 가격으로 생각하고 잘 먹었다.

 

 

11. 정말 맛집이었는지 사람이 상당히 많았고, 늦지 않게 가서 드시면 좋을 것 같다.

 

 

12. 끝!!!

 

 


 

 

아래는 관련사진이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계란을 먹다가 찍었다..;;

 


 

오늘도 이 글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